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나는 아버지에게 불만이 있다.
    카테고리 없음 2022. 9. 30. 17:26

    나는 아버지와 따로 살고 있다.

    참고로 나는 따로 살았다.
    1. 아버지는 분노조절장애가 심해서 어쩔 수 없는 상황에서도 화를 내면 가정을 파괴하고 자식들에게 화를 낸다.
    2. 아버지는 그런 관음증이 있어서 제 주변에 예쁜 이모들을 계속 쳐다보십니다. 집에서 옷을 갈아입을 때, 아버지를 만나면 문을 닫았다가 다시 열면 옷을 갈아입는 아버지를 본다. 내가 화를 내면 당연히 뼛속까지 때릴 것이다.
    3. 형과 내가 어렸을 때 우리는 텔레비전에서 19금화를 공개적으로 보곤 했다.
    4. 그녀의 엄마는 암으로 직장을 그만 두었다.
    5. 아버지는 돈에 대한 믿음이 매우 약하다. 특히 어머니가 번 돈으로 삼촌이 약 700만원을 빌려준 뒤 빚을 스스로 갚아야 한다는 거짓말을 했다. 이렇게 가족과 삼촌과 헤어지고도 어머니가 돌아가셨으니 다시는 어머니를 보지 않는 것이 좋을 것 같다.
    6. 내 명의로 보험에 가입했는데(내 돈으로 외출한 것이 아니다), 어느 순간 아버지가 다리를 다쳐서 보험금을 받으려다 보험을 해지했다. 화를 내시더니 돈이 얼마 없다고 또 화를 내시더니 불충실하다고 하시더니 도로보험을 들어주겠다고 하더군요. 사망보험금에 가깝기 때문에 1년쯤 전에 해지하고 아버지께 전액을 돌려드렸습니다.
    7. 그리고 나는 사촌들과 사이가 좋지 않다. 물론 아버지는 양 당사자의 잘못이고 관계가 절대 회복될 수 없다는 것을 잘 알고 있지만 나에게 사과만 하고 상대방이 먼저 실수를 하고 원인을 제시하고 악의적인 행위를 싫어한다. . 나는 단지 그것이 틀렸다고 말하고 있다. 저도 암 투병 중이신 어머니께 한 번 더 문자를 드렸는데 어머니가 돌아가신 것처럼 문자를 보내시더니 콩나물을 따겠다고 하셨습니다.

    아래 첫 캡쳐는 얼마전 아버지께서 보내주신 카카오톡입니다.

    왜 계속 이런 생각을 하는지 모르겠네요.
    8. 그리고 국민연금에 관한 메일을 받으면 돈이 없으면 주겠다고 한다.
    9.최근에 카카오톡으로 납세 고지서를 주고 대신 낸다는 얘기를 하더군요.

    10. 본인이 낸다고 하는데 정말 내고 싶으면 본인이 내야 할 것 같아요. 당신은 내가 얼마나 많은 돈을 가지고 있는지 궁금해해야합니다.

    11. 예전에 제가 아버지 집에 살 때 200만원이 있느냐고 대놓고 물어본 적도 있어요. 당신이 있다고 말할 때, 당신은 말한다
    12. 그리고 내가 실수로 카드 명세서에 주소를 변경하지 않아 아버지 집에 계속 갔지만 계속 확인했고 아버지는 항상 내 급여가 얼마인지 예측했습니다. 그리고 왜 자꾸 잔소리를 해요?

    13. 이 외에도 어렸을 때부터 가정폭력 사건이 많았는데 손해배상 청구를 하고 싶습니다.
    14. 명절에 가면 항상 월급, 저축한 돈, 퇴직금 얼마를 받을지 물어보고 답이 없으면 추측을 해본다. 나에게 돈이 없다면, 아버지가 돈을 빌렸는지, 나에게 해를 끼쳤는지 물으면 매우 화를 낼 것입니다. 이가 안 갈리는 것 같으면 계속 질문을 하고, 결국 그런 식으로 대화를 하려고 해요.

    15. 항상 호의를 베풀고 싶지만 한 번 하고 나서 10번 갚고 싶은 것 같다. 나는 당신에게 호의를 베풀려고 하지만 무조건 거절합니다.

    16. 전과자.
    17. 항상 사람을 의심하고 의심하는 게 습관인데, 아버지 집에 살 때 습관적으로 가방 뒤적거리며 가르시니아 다이어트를 했다. 수색하고 의심합니다. 제 권리라고 생각합니다.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